HOME   >> 진료과목 > 임플란트
진/료/과/목
플랜트치과는 휴머니즘을 중시하는 치과로써 편의성과 전문성을 강조합니다.
최고의 치과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미소를 위한 특별한 제안!
임플란트를 심는 턱뼈 부위는 신경이 듬성듬성 분포하는 매우 둔감한 조직이므로 치아를 치료하는 충치치료나 신경치료보다 훨씬 덜 아픕니다. 보통 다음날 일상생활에 아무런 불편이 없습니다.
임플란트 시술 후 보철물 완성까지의 치료기간은 통상 상악(위턱)은2~4개월, 하악(아래턱)은 2~3개월정도 걸리게 됩니다.
환자의 건강과 저항력, 구강의 위생상태, 정기적인 검사 유무, 개개인의 유지 및 관리에 따라 수명이 다릅니다. 통상 많게는 10년에서 30년, 또는 그 이상 사용가능합니다.
임플란트 시술시 가장 중요한 것은 뼈의 건강 상태입니다.잇몸이 좋지 않아 여러 개의 이를 잃은 경우도 뼈의 상태만 건강하다면 얼마든지 임플란트를 하고 오래 쓰실 수 있습니다.뼈의 상태는 간단한 X-선 촬영만으로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만약 뼈 조직이 부족할 경우 뼈 이식을 하면 임플란트가 가능합니다.
임플란트시술 며칠 후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임시치아가 가능합니다. 어느정도 부드러운 음식은 씹으실 수 있도록 준비해 드립니다. 앞니의 경우에는 외모가 회복되도록 바로 임시 이를 제작해 드립니다.
 
임플란트는 턱뼈만 있다면 연령에 거의 관계없이 시술이 가능합니다. 특별한 질환이 있는 경우에도 담당 병원과의 협진하에 얼마든지 시술 가능합니다.나이든 경우에도 얼마든지 시술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