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화/진료상담 > 진료상담
전화/진료상담
플랜트치과는 휴머니즘을 중시하는 치과로써 편의성과 전문성을 강조합니다.
최고의 치과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미소를 위한 특별한 제안!
전화/진료상담
치아미백 비용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이름 : 임재현
전문가 미백 몇회에 몇 회 방문에 대략 비용이 얼마정도 하나요? 대략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등록일 : 2014-09-17 11:52:49 pm
치아미백 비용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이름 : 플랜트치과

 

안녕하세요.

 

치아미백은 치과에서 특수한 약제에 특정 광선을 쪼여서 하는 전문가 미백(office bleaching, 1 hour white. 레이져미백으로도 불립니다)과 집에서 환자 본인이 치과에서 제공한 미백틀과 가정용 미백 약제를 가지고 하는 자가 미백(home bleaching)으로 나누어집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고 그 결과를 오래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전문가 미백과 자가 미백을 병행하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미백치료를 원하시는 분들은 평균적인 치아보다 어둡거나 탁한 치아를 가지고 계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1회의 치료로는 원하는 결과를 얻기가 힘들고 수회의 전문가 미백 시술을 하고 자가미백을 병행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미백치료 기간은 3-4주 정도가 소요되고 치과에는 일주일에 한번씩 나오셔서 전문가 미백치료를 받으시면 됩니다.

 

집에서는 본인이 직접 자가미백을 하게 됩니다. 치료기간은 미백치료에 대한 반응과 개선 정도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치아미백 비용은 토탈치료비용으로 치료시작부터 끝까지 70만원입니다. 자가미백과 전문가 미백이 모두 포함된 금액으로 추가비용 부담은 없습니다.(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부가가치세를 따로 내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또 다른 궁금사항 있으시면 질문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등록일 : 2014-09-18 09:06:50 am

개인정보 처리방침